중도는 시험기간이라 청소 안하는건가요?
글쓴이
- 2014.06.19. 20:32
- 910
오랜만에 갓더니
이건 쓰레기장인지 도서관인지 구별이 안될지경이던데.... 왜이렇게됫죠?
이건 쓰레기장인지 도서관인지 구별이 안될지경이던데.... 왜이렇게됫죠?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 쓰레기장 맞는데요??
0
0
발냄새나는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청소가 안 되었다기보다는 배출양이 많은 것 같아요
0
0
바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인가 오늘 야간에 대청소 할겁니다
시민의식이 그렇죠 뭐
시민의식이 그렇죠 뭐
0
0
의젓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바닥에 쓰레기들을 버리는건지... 부끄럽네요진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 수준이 ㅆㄹㄱ라서 에휴.... 그리고 시험기간이라 24시간 개방하고있어서 청소를 못하고 있는듯 내일인가 대청소한다니 좀 나아지겠죠
0
0
외로운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 넘 많이여 ㅠㅠ
0
0
참혹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