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놀러가는데요
글쓴이
- 2014.06.19. 21:02
- 1030
화장을 하고는 싶은데 지워야되자나요???
놀러갈 때 리무버나 오일 가져가시나요??
귀찮은데 그냥 갈까요..ㅋㅋ
놀러갈 때 리무버나 오일 가져가시나요??
귀찮은데 그냥 갈까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가져가죠 ㅋㅋㅋㅋㅋ
0
0
못생긴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기본적으로 저는 눈화장같은걸 잘안해서 그냥 클렌저만 챙겨가여 ㅋㅋ 근데 눈화장하는날엔꼭 지워야져!! 걍 화장하지마요 하기도 귀찮 수정도 귀찮지우는것도 귀찮 아 남자들은 조케따~
0
0
못생긴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렌징 워터 화장솜에적셔서 지퍼팩에 담아가면 편해요~~
0
0
끌려다니는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ㅋㅋ답변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