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후유증 잇몸질환ㅜ
글쓴이
- 2014.06.19. 22:09
- 1378
정신적으로 크게 빡 뭐가온적이있어서
사흘 드러눕다시피했는데요
이제 밥은먹고 두통은사라지고
일어나서 일상생활가능할 정도는됐는데
잇몸이 부어서 염증이생기더니
가려운듯한 통증이 가시질않습니다
치과에서 스케일링은했구요
염증진단받고 오늘만 소염제+잇몸질환약만
네알먹었는데도 하나도호전이..ㅜ
혹시 다른방법을아시는분계시나요
공부해야하는데 미치게해요ㅜ
사흘 드러눕다시피했는데요
이제 밥은먹고 두통은사라지고
일어나서 일상생활가능할 정도는됐는데
잇몸이 부어서 염증이생기더니
가려운듯한 통증이 가시질않습니다
치과에서 스케일링은했구요
염증진단받고 오늘만 소염제+잇몸질환약만
네알먹었는데도 하나도호전이..ㅜ
혹시 다른방법을아시는분계시나요
공부해야하는데 미치게해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다른글 댓글보구 왔어요! 치통이 진짜 아픈데 잘 안 낫더라구요 진짜...저는 치통 올 때 일단 아프단 생각 최대한 안 하고 양치를 하고요.. 약 먹고 억지로라도 30분?1시간? 자요.. 그럼 완전 낫진 않아도 꽤 나아요. 고딩 때 시험 전날에 이랬었는데 좀 나아서 공부하고 했었죠..ㅜ
0
0
피곤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개나리
저도 이럴거라생각하고 집에일찍와서 또 약먹고 푹잤는데요~ 자는동안 소염이좀되리라믿고~ 근데일어나도똑같은거에요~ 에라 시간만버렸네했는데 인터넷찾아보니 죽염양치가 효과직빵이라길래 혹시나해서 소금으로 양치했는데 헐 이틀동안 날 끈질기게괴롭혔던 치통이 싹 사라졌어요ㄷㄷ 삼투압때문에 세균을죽인다나.. 치약으론 안되는거였나봐요 ~ 어쨋든 댓글감사합ㄴㄱ다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ㅋㅋ 공부하시는데 나아서 다행이네용
0
0
피곤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몸살때 잇몸이 부었는데요 몸살지나가니 다 낫더라구요. 시간이 약인가봐요. 평소에 휴식많이 취해주세요 ㅎ
0
0
똑똑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풍선덩굴
미치도록 가렵고그러셨어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잇몸 뚫고싶었구요 헐어서 난리였구요 이 다뽑고 싶었습니다 ㅠ
약은 안먹고 그냥 푹 쉬었어요
약은 안먹고 그냥 푹 쉬었어요
0
0
똑똑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풍선덩굴
그..그랬군요 이다뽑고싶단말 공감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잇몸튼튼 이가탄탄 살까도 생각햇엇조 ㅠㅠㅋㅋ
0
0
똑똑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풍선덩굴
그거효과없대요 그리고 그약자체가 4주는먹어야 조그만효과라도 있는약이래요.. 또그러면 저처럼 소금양치하세요 진짜 마법같이 가려움이사라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저도 이가탄 그런거 약효없다고 봣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담엔 죽염양치 해야겟네요 ㅋ 건강잘챙기세요
감사합니다 담엔 죽염양치 해야겟네요 ㅋ 건강잘챙기세요
0
0
똑똑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