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계기사 / 건설기계기사 요두개 준비할때 4역학 진도를 어디까지 나가야하나요?
글쓴이
- 2014.06.19. 22:44
- 721
모든 범위를 다할필요는 없을거같은데,
저희 학교 교재로 보면
진도를 어디까지 나가야 하나요?
그리고 진동은 그냥 동역학교재에 있는 정도만 보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든 범위를 다할필요는 없을거같은데,
저희 학교 교재로 보면
진도를 어디까지 나가야 하나요?
그리고 진동은 그냥 동역학교재에 있는 정도만 보면 될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