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재 시설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 2014.06.19. 22:48
- 1873
효원재 시설이 열악하다고 익히 들어왔는데..
놀러가본적도 없고 해서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잡히네요
군대갔다왔으면 버틸만하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사실 군대도 다 막사를 리모델링해서 되게 깔끔한데서 살았거든요..ㅋㅋㅋㅋㅋ
또 성격이 좀 깔끔하고 더러운거 잘 못참는 성격이라 심히 걱정되는데..ㅜ
집이 부산이라서 다른 기숙사는 들어갈 수가 없네요
많이 환경이 지저분한지?? 살기에 많이 불편한지.. 그리고 에어컨을 새로 달았다는 말도 있던데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지금 군대외에는 집을벗어난적이 없어서걱정이됩니다ㅜ
방이좁든 시설이부족하든 전혀상관없고 그냥 깔끔하기만하면되는데!!!
그게 참..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암울하네요
걍 계속 한시간 통학해야하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냄새가안나면 그나마다행입니다ㅎ
근데 참 열악한가보군요 시설이 전반적으로.,
하긴시설좋으면 지금처럼들어가기 쉽진않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레만안나오면 그냥저냥살텐데 생각좀해봐야겠습니당
감사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에는 벌레가 쫌 꼬이는걸로 알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무당벌레는 귀여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만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만드가서 옷벗고씻고할수있거든요 칸이다나눠져있고문도잠글수있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오히려 효원재보다 훨씬 안 좋은 환경에 있다가 들어가서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 ㅋ
그 후 진리관은 천국이라는것을 느꼈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