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면제 자격증 글쓴이 2014.06.19. 23:08 821 2 실컴 면제 받으려면 어떤 자격증 따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생생한 멍석딸기 14.06.19. 23:18 정보처리(산업)기사,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웹디자인 기능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전문가, 사회조사분석사 1, 2급(이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컴퓨터운용사, 전자상거래관리사 1, 2급, 전자상거래운용사(이상 대한상공회의소) 결론 : 걍 듣는게 나음 0 0 생생한 멍석딸기 댓글 내용 복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웹디자인 기능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전문가, 사회조사분석사 1, 2급(이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컴퓨터운용사, 전자상거래관리사 1, 2급, 전자상거래운용사(이상 대한상공회의소) 결론 : 걍 듣는게 나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생생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황홀한 박달나무 14.06.19. 23:39 생생한 멍석딸기 동감합니다...ㅋㅋ기사자격증 따려면 졸업학년 되야 응시 자격 될까 말까인데 기사자격증을 가져오라니 참;; 0 0 황홀한 박달나무 댓글 내용 복사 동감합니다...ㅋㅋ기사자격증 따려면 졸업학년 되야 응시 자격 될까 말까인데 기사자격증을 가져오라니 참;;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황홀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생생한 멍석딸기 14.06.19. 23:18 정보처리(산업)기사,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웹디자인 기능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전문가, 사회조사분석사 1, 2급(이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컴퓨터운용사, 전자상거래관리사 1, 2급, 전자상거래운용사(이상 대한상공회의소) 결론 : 걍 듣는게 나음 0 0
결론 : 걍 듣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