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추천
글쓴이
- 2014.06.19. 23:40
- 1823
자대생인데 대학원 진학 후에 연구원으로 진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진로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확신이 선 상태인데,
전공공부로만 졸업이수학점을 다 채우기에는 대학생활이 너무 지루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부전공을 신청해보려고 하거든요.
다들 각자 전공이 힘들겠지만 그래도 상대적으로 좀 재밌고 쉽게 들을 수 있는 부전공 학과 좀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심리요! 쉽고 재밌고 진입장벽 없어요
0
0
정중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해보고싶었거나 관심있는 분야 찾아보세요~!
0
0
예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계학과는 어떠실런지 연구쪽에서 여러모로 쓰이기도 많이하고
0
0
발랄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심리듣는데 재밌어요ㅎㅎ
0
0
즐거운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