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경영 선배님들 질문허락받겠습니다.
글쓴이
- 2014.06.19. 23:41
- 1297
전산회계 라는 자격증이 어느정도 효력을 가진 자격증인가요?
학교에서 배우는 중급회계보다 어려운건가요?
학교에서 배우는 중급회계보다 어려운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 전문계애들이 따는거 아님?
0
0
밝은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심심풀이로 따는 정도네요 ㅎ 그냥
0
0
무좀걸린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을 위해서 따려고 하시는거면 전혀 필요없어요 회계자격증은 CPA
0
0
천재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전산회계 일급따시거 전산세무 따시면 될껍니다 ㅎ학교중급보다는 쉬워요
0
0
답답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