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글쓴이
- 2014.06.19. 23:47
- 1436
경영학과 복수전공 커트라인이 일반적으로 어느정도인가요??? ㅠㅠ
4.17이면 턱도 없이 부족한가요ㅠㅜ?
사람들 말이 너무 달라서ㅠㅠ
일반적으로 안정적인 커트라인이나 저정도면 가능한지ㅜㅜㅜ 알고싶어요
4.17이면 턱도 없이 부족한가요ㅠㅜ?
사람들 말이 너무 달라서ㅠㅠ
일반적으로 안정적인 커트라인이나 저정도면 가능한지ㅜㅜㅜ 알고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정도면 가능합니다~
0
0
운좋은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2월 경영복전 4.2 부전 4.1 정도였다고 들엇습니다
0
0
의연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궁금해서그러는데 경영 부전이나 복전하는 이유가 취업시 조금이나마 유리하기 때문인가요?
0
0
사랑스러운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애기일엽초
네 복전하면 공부만하다 대학 끝남. 비상경계열은 저렇게 안하면 취업 어려움. 해도 어렵지만 부전공은 안쳐주지만 충분히 메리트있음.
0
0
겸연쩍은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4.16인데 됨여
0
0
겸손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