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형광등 제가 해결해야 하나요???????????
글쓴이
- 2014.06.20. 00:29
- 8698
불이 나갔는데
제가 해결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주인아주머니께??????
권한이 없습니다.
소모품까지 주인이 교환해줘야하나요.....
0
0
못생긴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주인아줌마한테 전화하니까 오셔서 갈아주셨는데요
0
0
짜릿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건 본인이해요...뭘그런거까지..
그거얼마한다구그러세요..
그거얼마한다구그러세요..
0
0
청렴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원룸 사시는 분들이 뭐만 있으면 주인아주머니한테 연락하라길래 물어본겁니다ㅋㅋ
거기엔 제가 생각해도 그 이유가 좀 이상한 것도 있었구요 ㅋㅋ
전 주인아줌마한테 연락하는거 불편해서 하기싫고 주인분이 갈아주길 바래서 물어본건 아닙니다~
거기엔 제가 생각해도 그 이유가 좀 이상한 것도 있었구요 ㅋㅋ
전 주인아줌마한테 연락하는거 불편해서 하기싫고 주인분이 갈아주길 바래서 물어본건 아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