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시험기간인가용?
글쓴이
- 2014.06.20. 00:48
- 857
취준중인 졸업생이에요
취업자료있는 중도 1층 가려고하는데
재학생분들 아직 시험기간인가요?? 중도 분위기 어떤가요?? 시험기간 끝자락인가?? ㅠ
댓글부탁드려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중인 졸업생이에요
취업자료있는 중도 1층 가려고하는데
재학생분들 아직 시험기간인가요?? 중도 분위기 어떤가요?? 시험기간 끝자락인가?? ㅠ
댓글부탁드려용!!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의 시험 다 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