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LC에 대해서
글쓴이
- 2014.06.20. 01:54
- 1125
제가 LC가 약해요 RC는 단어외우고하면 될것같은데..조언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속하면됨
0
0
억울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릴때까지 들으세요
0
0
참혹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c가 어렵고 rc가 쉽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생각하는게 모의고사 잘 봤고 수능 등급도 꽤 잘 나와서 본인이 시험용 영어는 잘 할것 같다는 분들이 많거든요?저도 그랬고요....하지만 rc도 쉽게 보면 안됩니다. 보통 lc가 30점 정도 더 나오는데 저는 칠 때마다 lc rc 균형이 딱 맞아서 동점수대 다른 분들보다 lc는 낮고 rc는 높게 나왔어요. 어떻게 보면 lc를 동일수준대로 맞추면 점수가 더 올랐을거라 생각하지만 도저히 lc공부를 더할 멘탈이 아니라 rc를 더봤습니다. 오답노트를 만들 정도의 노력을 못하겠으면 꼭!꼬옥 오답이 왜 오답인지만 확인하세요 아무래도 lc는 그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rc 위주 오답체크가 되어야 하고요! 그게 모의고사 10세트 이상이 되면 자연스레 lc도 들리기 시작하고 문제풀이 요령도 생기면서 자신이 약한 부분의 rc도 채울 수 있어집니다! lc는 들으면 들을수록 열리고 rc는 틀리면 틀릴수록 뚫립니다! 화이팅하세요~~~
0
0
흔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독일가문비
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 샘이 가르쳐 준거데요..
들리는 데로 계속 적어보는것도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딕테이션이라고 하죠?
들리는 데로 계속 적어보는것도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딕테이션이라고 하죠?
0
0
세련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