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과로 전과하려고 하는데요
글쓴이
- 2014.06.20. 02:28
- 2192
학사에 전화해도 전학기 학점 커트라인은 안가르쳐주고 계속 면접을 잘 보면된다고 하는데 면접이 어느 형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제가 공부해가야 그나마 제 학점을 만회할 수 있을것 같아서 최대한 열심히 준비해서 가려는데 막막하네요ㅠㅠ 좀 도와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과하는데 면접도 보나요??
0
0
흐뭇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잘보면댐
0
0
촉촉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전 없어져서 의미없음
피트칠꺼면 화학과 가구요, 취업 할거면 미생물학과 가요
피트칠꺼면 화학과 가구요, 취업 할거면 미생물학과 가요
0
0
코피나는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에서 생명과학 지식 같은건 잘 안물어보고 주로 물어보는게 지원동기나 진로 같은거 물어봐요
0
0
이상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명과학 자체가 재밌겠당
0
0
나약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