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조용히 좀 합시다

글쓴이
  • 2014.06.20. 06:30
  • 2864
여기다 처음 글써보는데 정말 개념없어서 말이 안나오네요. 지금 중도 2층 노트북 열람실인데 하이힐 신는건 이해하는데 발뒷굽치 들고 걸어야 하는거 아니에요? 여기에 무슨 패션쇼 하러 왔어요? 그리고 주거환경학과인거 같은데 여기서 모형은 왜 만드세요? 카페에서 만들던가 부스럭부스럭 소리 다들려요. 오늘 아침에 시험치는데 짜증나네요. 학교 도서관에가면 그 학교 수준을 알 수 있다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8
멋쟁이 괭이밥 14.06.20. 06:31

반말은 왜 하시나요

0 3
글쓴이 글쓴이 14.06.20. 06:45
멋쟁이 괭이밥
아까 모형만드셨던 분이신가보네요. 댓글 수정한거보니. 식물원에서 존대말 써야하는거 아는데 정도가 지나쳐나 짜증나서 그랬네요.
1 0
글쓴이 글쓴이 14.06.20. 06:52
멋쟁이 괭이밥
반말하는게 거슬리면 님이 도서관에서 여러사람에게 피해주시지 말고 다른 곳에서 만드세요. 그리고 존대로 수정했습니다.
0 0
멋쟁이 괭이밥 14.06.20. 06:55
글쓴이
ㅎㅎ 꼭 말을 해야 고치시나요 다음부턴 식물원인가 동물원인가 확인하고 글 쓰시길
0 3
글쓴이 글쓴이 14.06.20. 06:56
멋쟁이 괭이밥
님이 뭘 잘못했는지 모르나 보네요. 정말 어이 없네요. 죄송하다고 먼저 말해야하는거 아니에요?
0 0
멋쟁이 괭이밥 14.06.20. 06:57
글쓴이
??? 제가 무슨 잘못을 하고 있나요?
1 1
행복한 복숭아나무 14.06.20. 07:04
멋쟁이 괭이밥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2 0
멋쟁이 괭이밥 14.06.20. 07:06
행복한 복숭아나무
작은 규칙 하나 어기다 보면 커뮤니티 전체가 흔들립니다
0 2
글쓴이 글쓴이 14.06.20. 07:33
멋쟁이 괭이밥
만약 님이 모형만든분이 아니라면 사과의 말씀 드리는데 모형 만든분이 아니라면 아니라고 말씀했겠죠. 본드냄새나 기타 소음으로 시험기간인 학우분들께 피해를 끼치는게 잘못한거 아닌가요. 그러는 댁은 기본적인 공공장소에서의 규칙을 지키셨나요.
0 0
멋쟁이 괭이밥 14.06.20. 07:54
글쓴이
당연히 지키죠 ㅎ 님 멋대로 단정지으시고 흥분하시는 모습은 좀 웃기네요 ㅋ
0 2
글쓴이 글쓴이 14.06.20. 08:34
멋쟁이 괭이밥
그럼 처음부터 아니라고 얘기하시지 그러셨어요. 그리고 남의 게시글에 이래라 저래라는 것도 웃기네요.
0 0
멋쟁이 괭이밥 14.06.20. 08:45
글쓴이

아니 게시판 이용규칙 어기셨다고 말씀드린건데 왜 제가 볼멘소리를 들어야 됩니까

0 1
글쓴이 글쓴이 14.06.20. 12:05
멋쟁이 괭이밥
님의 태도가 문제죠. 다른분들에게 비추 먹으신 이유를 생각해보면 될듯
0 1
멋쟁이 괭이밥 14.06.20. 12:07
글쓴이
비추 준 사람들도 이 커뮤니티 망해도 된다 이런 마인드겠죠 님처럼
공지는 좀 잘 지킵시다
0 2
멋쟁이 괭이밥 14.06.20. 12:11
글쓴이

그리고 님 멋대로 절 도서관 매너 없는 사람으로 몰아놓고 사과 한마디라도 했습니까?
매너 운운하시기 전에 거울 보고 반성이나 하세요

0 1
수줍은 백정화 14.06.20. 06:37
헐 모형만드는건 진짜 아닌듯
1 0
글쓴이 글쓴이 14.06.20. 06:47
수줍은 백정화
눈치보면서 만들더라고요. 학교앞에 24시간하는 투쌈도 있고 좀있음 스타벅스도 문여는데. 눈치보면서 만들빠에야 차라리 카페에서 하는게 낮겠네요. 짜증나서 그냥 나옴
1 0
수줍은 백정화 14.06.20. 07:41
글쓴이
나가서 만드시라고 직접 말씀하시지 않으신다면 그냥 딴데로 옮기시는 게 맘 편하죠ㅠㅠ 갈수록 도서관 매너 수준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부끄럽네요..... 아침부터 짜증나셨겠네요 흑.. 그래도 그러려니~ 하시고 열공하셔서 시험 잘치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0. 12:11
수줍은 백정화
감사합니다^^ 시험기간이라 스트레스가 심한데 서로 지킬 선은 지켜야 되는것 같아요. 수준이 정말..... 부끄럽네요
0 0
유능한 꼬리조팝나무 14.06.20. 06:57
여기에올리시기전에 직접말하시면되지않나여 그게더빠를텐데 누가내말좀들어달라는하소연하시나
0 0
멋쟁이 괭이밥 14.06.20. 07:01
유능한 꼬리조팝나무
쉿! 글쓴이를 흥분시키면 안됩니다
0 3
글쓴이 글쓴이 14.06.20. 07:04
유능한 꼬리조팝나무
눈치도 없고 개념도 없고. 맞은편에 앉아서 계속 눈치줬는데 안나가고 계속 만들길래 여기다가 올렸어요. 저는 이제 공부하렵니다. 이런 시덥지 않은 짓 그만하고
0 0
멋쟁이 괭이밥 14.06.20. 07:09
글쓴이
아 그러고보니 제목은 아직 반말이네요 수정 부탁드립니다
0 2
글쓴이 글쓴이 14.06.20. 07:29
멋쟁이 괭이밥
제목 수정했습니다.
0 0
멍청한 숙은처녀치마 14.06.20. 07:23
첫댓글 저 당사자 아닌거같은데 딱 보니까 글쓴이가 오해하고 있구만; 글쓴이가 비록 반말하긴 했지만 본문에서 틀린말 한건 아닌데 댓글 보다보니 왤케 찌질이허세킹으로 보이는 걸까요
0 1
글쓴이 글쓴이 14.06.20. 07:27
멍청한 숙은처녀치마
첫 댓글 쓰신 분이 모형 만든 사람이 아니라면 아니라고 얘기하겠죠.
0 0
친근한 마 14.06.20. 07:43
멍청한 숙은처녀치마
맞는 말은 하는데 자기는 찔리고 자존심 상하고 욕은 하고 싶고.. ^_^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0. 08:32
친근한 마
제가 오해한건 정말 잘못 했지만, 님 마음대로 생각하세요.
0 0
친근한 마 14.06.20. 08:40
글쓴이
대댓글은 대상자한테 누르고 달아야 댓글이 달려요. 뭐 저한테 단 거면 제대로 다신거고

그리고 지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죠 공부해야 되는데

파이팅.
0 2
글쓴이 글쓴이 14.06.20. 10:40
친근한 마
님한테 댓글 단거 맞고요, 여기서 우리가 싸워봤자 뭘하갰어요.

어쨌든 님도 시험 안끝나보셨네요. 시험 잘치세요
0 0
똑똑한 하늘타리 14.06.20. 07:30
ㅋㅋ 유리테이프 쓰는사람도 잇던데 ㅋㅋ
찍 찍 ㅋㅋ
0 0
생생한 쇠별꽃 14.06.20. 07:35
꼼꼼하게 비추눌러놓으셧네ㅋㅋ 얼마전에 페북에서본 도서관에서 생일파티하는사람들 생각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0. 08:35
생생한 쇠별꽃
비추 같은거 안누르는데요;; 당횡스럽네요
0 0
친근한 마 14.06.20. 07:36
하이힐이고 모형이고 유리테이프고 그거를 도서관에서 신고 돌아다니고 붙이고 있다는게 진짜 의식수준이 미개...
0 0
겸손한 다닥냉이 14.06.20. 07:56
자기들이 직무유기 아닙니까
0 0
착잡한 호박 14.06.20. 09:18
ㅋㄱㅋ이참에 도서관에서 월드컵단체응원이라도 해야겠네ㅋㄱㅋㅋ모형도만드는수준이면ㅋㅋㅋ
0 0
키큰 독말풀 14.06.20. 09:19
모형..진심 개념없다
지밖에 모르는 애들 많네요
고생요...ㅠ
0 0
못생긴 제비동자꽃 14.06.20. 16:17
도서관 무개념 된지 오래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