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도매점 열었나용
글쓴이
- 2014.06.20. 07:25
- 788
배고파서 공부가안돼요ㅋㅋㅋㅋ글자만읽고있음
권한이 없습니다.
중도 계시면 직접 가보세요--; 거리 얼마나 된다고 참.. 물어볼 시간에 갔다오겠는디
0
1
현명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벋은씀바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를 찌르시는ㅋㅋㅋㅋ 맞는말이네요 정말
0
0
해박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벋은씀바귀
집에서 쓴 글이거든요 도서관은 가야겠고 배는고프니 매점안열었으면 집앞편의점에서 사먹게요. 답이라도 해주면몰라 걍 지 혼자서 억측해놓고 사람기분나쁘게만드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