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20. 07:58
- 1569
.
권한이 없습니다.
사고함 나야 정신차리겠죠
0
0
까다로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고 나거나 가까운 사람이 심하게 다치는 걸 보니까 정신차리더라고요
0
0
정겨운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마실땐 키를 방에 놔두고 가요
안그럼 못고침
유경험자
안그럼 못고침
유경험자
0
0
정겨운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미역줄나무
이게 답인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고나거나 걸려서 벌금 엄청 물거나 주위 사람 다치는거 보거나 ... 아니면 자기가 진짜 바꾸거나..
0
0
살벌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얼마전에 내리막길에 미끄러졌는데 한달째 팔못쓰고 있습다.
0
0
병걸린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음 예비살인자
0
0
친근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생각들땐 소중한사람들 사진 보고 꾹참으셈
0
0
명랑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소미
0
0
천재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달전에 긱사올라가는 술취한 스쿠터 자빠져서 얼굴 도로에 박아서 얼굴 작살나는거 제가 구급차불러서 태워보냄요 ;;;그거보고 술마시고 탈생각 엄두도안남
0
0
천재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주운전은 잠재적 살인마란 말이있죠
하지마세요
하지마세요
0
0
키큰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항상 살아있음에 감사한다
음주운전은 이기기 힘든 강력한 유혹이다
시도할 가능성이 없는 환경조성만이 답이다
즉 키를 침대 머리밑에 놓고 술먹는것만이 답이다
음주운전은 이기기 힘든 강력한 유혹이다
시도할 가능성이 없는 환경조성만이 답이다
즉 키를 침대 머리밑에 놓고 술먹는것만이 답이다
0
0
정겨운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미역줄나무
네.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