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벨소리
글쓴이
- 2014.06.20. 08:04
- 1463
도서관에서 핸드폰은 무음이나 진동으로 해놓는게 매너가 아닐까요?? 알람인지 전화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있는 한시간 동안 벌써 세번은 울린거 같네요
바로 끄는 것고 아니고 한참동안 그 소리가 울려서 신경이 쓰입니다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핸드폰은 조용히...ㅎㅎㅎㅎ
바로 끄는 것고 아니고 한참동안 그 소리가 울려서 신경이 쓰입니다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핸드폰은 조용히...ㅎ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본인한테 직접 말하지않는이상 당사자들은 그게 문제인지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음
0
0
밝은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알람을 깜빡하고 안지우신분들같은데
내가아니더라도 남이울리면 자기폰 한번씩만 확인합시다~ㅎㅎ
내가아니더라도 남이울리면 자기폰 한번씩만 확인합시다~ㅎㅎ
0
0
뛰어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 최소 2열..ㅋㅋ 근데 확실히 오늘따라 많이 울리네요
0
0
때리고싶은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마디풀
ㅋㅋ 오늘 2열 좀 그르네요ㅋㅋ
0
0
안일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마디풀
2열 맞아요ㅎㅎㅎㅎ 오늘따라 유난히 좀 많이..
아까 뽀롱뽀롱뽀로로롱뽀로로.....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뽀롱뽀롱뽀로로롱뽀로로.....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몇일전에 2층놋열에서 옆사람이 아침정리시간에 폰두고 나가놓고 벨소리로 알람 울리길래 꺼드렸는데
나중에 열람실 와서도 한 번 더 알람 울림ㅡㅡ..아 진짜 개념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진동보다 심하잖아요
특히 자기가 자리 비우고 폰 두고 가면 옆에 제가 없었으면 진짜 누가 꺼줬을까요 진짜...짜증났음
나중에 열람실 와서도 한 번 더 알람 울림ㅡㅡ..아 진짜 개념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진동보다 심하잖아요
특히 자기가 자리 비우고 폰 두고 가면 옆에 제가 없었으면 진짜 누가 꺼줬을까요 진짜...짜증났음
0
0
해맑은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