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20. 10:15
- 2377
.
권한이 없습니다.
체교가원래좀., 무식
6
2
유별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 체교만 해당되는게 아닌데요
부산대 모든과가 그렇죠.
그리고 여자들이 떠들면 군대 안가서 떠드는건가요?
군대 갔다오면 안떠들려나...
군대 갔다오면 안떠든다는 생각은 뭔지 궁금하네요
군대는 나라 지키는 곳이지 인성바꿔주는곳 아닙니다
1
3
털많은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자주쓴풀
모든 과가 그렇다고요? 말 조심하시죠?
0
0
멋쟁이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목화
전 모든 과를 비하하는게 아니라
모든 과에서 떠드는사람은 있다는 이야기에요
모든 과에서 떠드는사람은 있다는 이야기에요
0
0
털많은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자주쓴풀
울과는 저런사람 없어요
0
0
유별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노랑코스모스
울과는 있음
0
0
활달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노랑코스모스
울과는 최소 1200명인데 있겠죠...?
0
0
친근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돼지풀
님과를 왜나한테물음?ㅡㅡ
0
0
유별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자주쓴풀
군대가면 선후임대하는 거 배우면서 눈치도 늘지 않나요..
군대가서 총쏘고 훈련만 받는거 아니잖아요 ㅋㅋ
생활관에서 지내는 게
좋게 표현하자면 배우는 거 많은데..
그런 뜻인거 아시면서 ㅋㅋ
체교과신가
군대가서 총쏘고 훈련만 받는거 아니잖아요 ㅋㅋ
생활관에서 지내는 게
좋게 표현하자면 배우는 거 많은데..
그런 뜻인거 아시면서 ㅋㅋ
체교과신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ㄱㄹㅇ시험직전에 조용히 얘기하는걸 넘어서 떠드는건 예의가 아니죠
0
0
우아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자주쓴풀
네다음미필혹은여자
0
0
질긴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직전에 떠드는사람이 있다니...ㅋㅋ 모든과가 그렇다고 말하는사람이 있다니...ㅋㅋㅋ
0
0
점잖은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도 시험직전에 엄청 떠드는데.... 책상 쾅쾅 치면서 웃고떠들고 난리임;;
0
0
해괴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우리과가 최고군
0
0
다부진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교 클라스. 얘네들은 발표부터 진심 ㅉㅉ
1
0
괴로운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교뿐 ㅇ아니라 걍 요즘 학교 세태자체가 이기적이고 무개념으로 바뀌어 가는듯
도서관만 봐도 답나옴
도서관만 봐도 답나옴
0
0
똥마려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