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김은미 교수님..
글쓴이
- 2014.06.20. 10:44
- 1348
시험이 끝났는데 하나도 안 기쁘네요.
재수강만 아니였으면 좋겠어요..
재수강만 아니였으면 좋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주위에서도 다 어려웠다든데ㅠㅠ그래서 기적을바래봅니다..☆
0
0
멋쟁이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문제가 수두룩
0
0
육중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은미 교수님 정말 다른 교수님들 시험문제 대비하듯이 시험 대비하니까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일찌감치 포오기 했습죠ㅋㅋㅋ
그래서 저는 일찌감치 포오기 했습죠ㅋㅋㅋ
0
0
보통의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뒤에 두 문제 더 있는거 제출하면서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센스있는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