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데이비드한 질문좀할께요
글쓴이
- 2014.06.20. 13:17
- 2363
토익학원한번도 다녀본적없는데
이번데 다녀볼려고 하는데
데이비드한 중급이랑 실전이랑 있더라구요 차이가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말 그대로 중급이랑 실전이요
0
0
난감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수어느정도되시면 실전들으세요
0
0
큰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봄구슬봉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00이상 실전요 ㅎ 7-800사이면 첨에 좀 힘든데 곧 괜찮아져요
0
0
화려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옥수수
실전들어야겟어요ㅋㅋㅋ감사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600대에서 데이빗샘 실전부터 바로 듣기시작했는데 첨에는 좀 어버버하면서 얼타고 있다가 한두달 해보니 어떻게 풀어야되는지 알겠드라구요ㅎㅎ
내가 완전 기초가 심각하다 하시면 중급부터 들으시구요 완전 모자란것같진않다 하시면 실전바로 들으셔도 무방할거같아요.
아 그리고 스터디 꼭하세요ㅋㅋ 전 고집부리다가 스터디 늦게시작했는데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차이 엄청나요ㅋㅋ
중급반의 경우에는 샘이 직접 스터디 봐주신다니까 더 도움될거같네요ㅋㅋ
내가 완전 기초가 심각하다 하시면 중급부터 들으시구요 완전 모자란것같진않다 하시면 실전바로 들으셔도 무방할거같아요.
아 그리고 스터디 꼭하세요ㅋㅋ 전 고집부리다가 스터디 늦게시작했는데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차이 엄청나요ㅋㅋ
중급반의 경우에는 샘이 직접 스터디 봐주신다니까 더 도움될거같네요ㅋㅋ
1
0
화려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회향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또 바이럴 마케팅 아닌가요?
아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좀 피해자라서.
데이비한 샘 수업은 왠만하면 듣지 마세요!
아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좀 피해자라서.
데이비한 샘 수업은 왠만하면 듣지 마세요!
0
0
화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관중
공지사항에 와이비엠에서 바이럴 마케팅을 한 사람이 데이비드한 이예요?
정확하게 언급하지 않고 있더라구요.
근데 어떤 부분에서 피해자인지 물어봐도 되나요?
0
0
귀여운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관중
진짜왜피해자에요? ?
전그냥평범한공대생인데
전그냥평범한공대생인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