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하면좋을지
글쓴이
- 2014.06.20. 13:27
- 917
1차휴가 나가는 군인입니닷
뭘하면 좋을지 추천해주세여
시간 헛되게 보내고 싶지 않네요
ps. 예비군형들 존경스럽다능.. 전역이란걸 하셧다니
권한이 없습니다.
휴가 나와서 하는 봉사활동만큼 값진게 없더라고요 전
1
0
고상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고란초
멋있다..
0
0
해박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가나와서 동기나 친구 만나세요 남자여자 모두 ㅎ
0
0
괴로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임이 재밌는이야기 준비해오래서 집에서 재밌는이야기생각만했었던경험이 흙흙
0
0
초라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상 5.6초만에 휴가끝남. . . 알차게 보내세요ㅎㅎ 먹고싶었던거 먹고 보고싶었던 사람들도 보고요
0
0
거대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공부
0
0
점잖은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가반납하고 군부대에충성한다하세요
좋아하드라구요
좋아하드라구요
0
0
힘쎈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 만나세요
0
0
날씬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