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 장례식 어떻게 하시나요?
글쓴이
- 2014.06.20. 13:31
- 3602
친척분이 돌아가셨는데 조문하러갔다가 당일에 바로집에 오시나요? 아님 장례식끝날때까지 계속 계시나요? 화장할때랑 묘지갈때는 같이 있어야되는거 아닌가요? 처음이라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모님이랑 상의하시는게..
0
0
촉촉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백정화
어머님은 끝날때까지 계실거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감
0
0
못생긴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바위취
가는건 당연한거구요; 3일내내 식장에 있냐는 물음이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못생긴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촌수가 어떻게 되시는지
0
0
불쌍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솜나물
외삼촌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왔다가 탈상할 때 가시면 될 듯
엄청 친하게 지냈던 친척이라면 어머니도 보살펴 드릴겸 같이 계속 있는거도 괜찮고...
이건 뭐...제3자가 어떻게 말 할게 아닌 듯...
엄청 친하게 지냈던 친척이라면 어머니도 보살펴 드릴겸 같이 계속 있는거도 괜찮고...
이건 뭐...제3자가 어떻게 말 할게 아닌 듯...
0
0
착실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도 집마다 다른데...
0
0
큰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