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마지막시험인데
글쓴이
- 2014.06.20. 15:01
- 825
공부가 정말하기싫어요...
이제까지 6개쳤더니 전부방전...
재무회계 어쩌죠..ㅜㅜ
이제까지 6개쳤더니 전부방전...
재무회계 어쩌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방전. . . 하 재무회계
0
0
깔끔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요일도 시험을 치네요
0
0
밝은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주 ㅜㅜ
0
0
활동적인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