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사무직 추천채용 합격하신 분 있나요 ㅠㅠ
글쓴이
- 2014.06.20. 15:10
- 2294
스펙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한전합격한 뒤 나주가서 사세요!
0
0
찌질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한전학점안본대서 썼는데 뽑는기준에 학점비율이 컸네요...... 뽑는비중같은건 미리 올려주시면좋을텐데 ㅜ ㅜ
0
0
힘좋은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개비자나무
그러게요 ㅋㅋ 정작 공채에서는 학점 안보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