셤끝나고 간만에 도서관 갔는데 여전하더군요
글쓴이
- 2014.06.20. 16:25
- 1859
셤끝나고 간만에 도서관 갔는데 여전하더군요
아침에 구석에 1인2좌석하신분도 있고
책장 겁나 시끄럽게 넘기시는 분노 있고
아까 보니 무슨 모형만드시는 분도 있다그러고
ㅋㅋㅋㅋ막장이네요
휴.....우리학교 도서관 왜이래 된건가요....
셤끝나고 사람빠지면 좀 나을줄 알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사람 완전 없어서 1인 10좌석 해도 됨 지금 ㅋㅋㅋㅋ
0
0
까다로운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층 완전 쓰레기장이더군요
1
0
서운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히 학교 수준이 낮아지긴한듯
0
0
바보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싼대
0
0
야릇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와중에 여전한 책장남ㅋㅋㅋ
0
0
의젓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형 진짜 개념 좀 챙기시지..
민폐다
민폐다
0
0
꼴찌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
0
0
처절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