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 다이어트
글쓴이
- 2014.06.20. 16:27
- 1686
한달정도 다이어트하려는데요..3~4키로정도 빼고싶어요
아 전 우선 159에 52..에요ㅜ..제가 작년방학때도 한달반동안 줄넘기햇는데1키로밖에 안빠졋어요..식단조절안해서..
그래서 이번엔 허벌라이프+운동해보려는데 허벌 효과좋나요..?저녁에 허벌 아침에 사과+고구마 점심은 그냥 밥 먹으려구요..
허벌치면 전부 광고밖에 없어서..꼭좀부탁드려요·
아 전 우선 159에 52..에요ㅜ..제가 작년방학때도 한달반동안 줄넘기햇는데1키로밖에 안빠졋어요..식단조절안해서..
그래서 이번엔 허벌라이프+운동해보려는데 허벌 효과좋나요..?저녁에 허벌 아침에 사과+고구마 점심은 그냥 밥 먹으려구요..
허벌치면 전부 광고밖에 없어서..꼭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엄청마르셧는데ㅜㅜㅜ
0
0
피곤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배나무
마른건아니구 보통?
0
0
밝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사대용으로 드시구 운동하시면 무조건 빠지게 되있어요. 나중에 요요안오게 하는게 더 중요
0
0
근육질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자주달개비
요요안오게하려면어쩌죠ㅜㅜ저도 그게 걱정이에요..평생 허벌만 먹을순없으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벌나게 다이어트 한당께
0
0
흔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벌 짱 조흠
0
0
개구쟁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벌 주위에 운영하는분들 있는데요. 일단 가격은 제생각엔 거품인데..효과가 없는건 아니에요. 그렇지만 솔직히 그정도 칼로리 먹으라하면 누구나 빠질듯.
일단 쉐이크랑 단백질, 허브티가 기본인데..비타민이런건 거기꺼말고 싼거 먹으시길. 허브티도 사실 구지..
일단 쉐이크랑 단백질, 허브티가 기본인데..비타민이런건 거기꺼말고 싼거 먹으시길. 허브티도 사실 구지..
0
0
해괴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참나물
저는 쉐이크만 한달 먹어볼생각이엇는데..ㅜ넘비싸서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벌 이런건 질려서 금방 포기함..
그리고 빼고 나서 그대로 식단 유지 안하시면 요요가 오죠
그러니 그냥 일반식을 조금 덜 먹으심이 나아요(저는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다이어트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빼고 나서 그대로 식단 유지 안하시면 요요가 오죠
그러니 그냥 일반식을 조금 덜 먹으심이 나아요(저는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다이어트 성공했습니다)
0
0
황송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창질경이
저·두 계속먹을생각은없고 한달만먹으려고요..ㅜ학기중에알바 공부 대외활동때매 바빠서 운동하나두안하고 식단조절만해서 1키로조금 넘게빠지긴햇네요..체지방량줄고ㅎㅎ근데 셤기간때 잠줄이고 이러면서 야식먹고 커피먹어서..걱정이네요..지금처럼 식단조절이랑 운동만해도 효과잇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물론입니다. 저도 글쓴이 분과 상황이 비슷합니다
학기 중에 알바 동아리 공부 등등 한다고 정~말 바쁜 게 남달랐습니다.
그러다보니 원래 말랐었는데 쪘던거라 살 금방 빠지구요
물론 생활 속 운동+식단(오직 도시락)+물 많이 마시는 것으로 3월에서 6월까지 6키로 이상 감량했습니다.
1년 전에 비해 10키로 이상 뺏구요.
학기 중에 알바 동아리 공부 등등 한다고 정~말 바쁜 게 남달랐습니다.
그러다보니 원래 말랐었는데 쪘던거라 살 금방 빠지구요
물론 생활 속 운동+식단(오직 도시락)+물 많이 마시는 것으로 3월에서 6월까지 6키로 이상 감량했습니다.
1년 전에 비해 10키로 이상 뺏구요.
0
0
황송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건 대체품 엄청 마늠.
차야 취향에 맞춰서 먹으면 되고,
비타민도 다른 좋은 종합비타민 여러가지 있음.
쉐이크가.... 어떻게 뽑은건지 모르겠는데, 엔간히 좋은 미숟가루 뺨따구 날릴정도로 비싸고 잘만듬.
차야 취향에 맞춰서 먹으면 되고,
비타민도 다른 좋은 종합비타민 여러가지 있음.
쉐이크가.... 어떻게 뽑은건지 모르겠는데, 엔간히 좋은 미숟가루 뺨따구 날릴정도로 비싸고 잘만듬.
0
0
처절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꼭두서니
쉐이크만 먹어봐도 효과잇을까요?ㅎ물론운동도병행..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말 그대로 밥 한끼 대신 미숟가루 먹는거랑 똑같음.
배합률이 좋은 것 이고,
손이 덜 가서 편한거임.
진짜 손 가는거 생각해서 할 수 있으면,
아예 한끼를 닭가슴살이나 계란 3개 + 비타민으로 대처하는게 효과는 더 좋음.
입에 닭냄새나는건 뽀너스...
배합률이 좋은 것 이고,
손이 덜 가서 편한거임.
진짜 손 가는거 생각해서 할 수 있으면,
아예 한끼를 닭가슴살이나 계란 3개 + 비타민으로 대처하는게 효과는 더 좋음.
입에 닭냄새나는건 뽀너스...
0
0
처절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벌짱조아요
0
0
발냄새나는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