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 다이어트

글쓴이
  • 2014.06.20. 16:27
  • 1686
한달정도 다이어트하려는데요..3~4키로정도 빼고싶어요

아 전 우선 159에 52..에요ㅜ..제가 작년방학때도 한달반동안 줄넘기햇는데1키로밖에 안빠졋어요..식단조절안해서..
그래서 이번엔 허벌라이프+운동해보려는데 허벌 효과좋나요..?저녁에 허벌 아침에 사과+고구마 점심은 그냥 밥 먹으려구요..



허벌치면 전부 광고밖에 없어서..꼭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피곤한 배나무 14.06.20. 16:45
엄청마르셧는데ㅜㅜㅜ
0 0
밝은 홍초 14.06.20. 17:09
피곤한 배나무
마른건아니구 보통?
0 0
근육질 자주달개비 14.06.20. 17:03
식사대용으로 드시구 운동하시면 무조건 빠지게 되있어요. 나중에 요요안오게 하는게 더 중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0. 17:54
근육질 자주달개비
요요안오게하려면어쩌죠ㅜㅜ저도 그게 걱정이에요..평생 허벌만 먹을순없으니..
0 0
흔한 매발톱꽃 14.06.20. 17:19
허벌나게 다이어트 한당께
0 0
개구쟁이 다닥냉이 14.06.20. 17:28
허벌 짱 조흠
0 0
해괴한 참나물 14.06.20. 17:47
허벌 주위에 운영하는분들 있는데요. 일단 가격은 제생각엔 거품인데..효과가 없는건 아니에요. 그렇지만 솔직히 그정도 칼로리 먹으라하면 누구나 빠질듯.
일단 쉐이크랑 단백질, 허브티가 기본인데..비타민이런건 거기꺼말고 싼거 먹으시길. 허브티도 사실 구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0. 17:58
해괴한 참나물
저는 쉐이크만 한달 먹어볼생각이엇는데..ㅜ넘비싸서용
0 0
황송한 창질경이 14.06.20. 17:54
허벌 이런건 질려서 금방 포기함..
그리고 빼고 나서 그대로 식단 유지 안하시면 요요가 오죠
그러니 그냥 일반식을 조금 덜 먹으심이 나아요(저는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다이어트 성공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0. 17:57
황송한 창질경이
저·두 계속먹을생각은없고 한달만먹으려고요..ㅜ학기중에알바 공부 대외활동때매 바빠서 운동하나두안하고 식단조절만해서 1키로조금 넘게빠지긴햇네요..체지방량줄고ㅎㅎ근데 셤기간때 잠줄이고 이러면서 야식먹고 커피먹어서..걱정이네요..지금처럼 식단조절이랑 운동만해도 효과잇을까요..?
0 0
황송한 창질경이 14.06.20. 18:01
글쓴이
물론입니다. 저도 글쓴이 분과 상황이 비슷합니다
학기 중에 알바 동아리 공부 등등 한다고 정~말 바쁜 게 남달랐습니다.
그러다보니 원래 말랐었는데 쪘던거라 살 금방 빠지구요
물론 생활 속 운동+식단(오직 도시락)+물 많이 마시는 것으로 3월에서 6월까지 6키로 이상 감량했습니다.
1년 전에 비해 10키로 이상 뺏구요.
0 0
처절한 꼭두서니 14.06.20. 17:58
다른건 대체품 엄청 마늠.
차야 취향에 맞춰서 먹으면 되고,
비타민도 다른 좋은 종합비타민 여러가지 있음.
쉐이크가.... 어떻게 뽑은건지 모르겠는데, 엔간히 좋은 미숟가루 뺨따구 날릴정도로 비싸고 잘만듬.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0. 17:59
처절한 꼭두서니
쉐이크만 먹어봐도 효과잇을까요?ㅎ물론운동도병행..
0 0
처절한 꼭두서니 14.06.20. 18:01
글쓴이
그냥... 말 그대로 밥 한끼 대신 미숟가루 먹는거랑 똑같음.

배합률이 좋은 것 이고,

손이 덜 가서 편한거임.

진짜 손 가는거 생각해서 할 수 있으면,

아예 한끼를 닭가슴살이나 계란 3개 + 비타민으로 대처하는게 효과는 더 좋음.

입에 닭냄새나는건 뽀너스...
0 0
발냄새나는 참개별꽃 14.06.20. 18:08
허벌짱조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