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다시 학교 다니고 싶네요 ㅠㅠ
글쓴이
- 2014.06.20. 17:03
- 1051
지금 군대에 있고 이제야 일꺽입니다..... 아.. 내년 8월이 되야 전역하는데 어떻게 버티죠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그때쯤 다 그래요ㅋㅋ 힘내시고요.. 최대한 sns보지마시고 군생활을 즐기세요... 나중가면 군생활이 평생다시오지않을 추억거리에요
0
0
기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0
0
근엄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군대있을때가 편했는데
아마 상꺽부턴 편할거예요ㄱㅋㅋ
아마 상꺽부턴 편할거예요ㄱㅋㅋ
0
0
억쎈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