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살에 피파온라인3하고 있으면 한심해보이나요?
글쓴이
- 2014.06.20. 17:54
- 1349
34살에 피파온라인3하고 있으면 한심해 보이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픈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댑싸리
2222. 사개론에같은글올리셨던데 모두댓글이 똑같네요. "네가 누구냐에따라 다르다" 이쯤하면 글쓴이알아듣겠죵?
0
0
키큰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산자고
어쩔수가업겠죠 이런 세태는.. 여전히 게임하는건 비생산적이라고 볼 수 있으니까 말이죠
0
0
아픈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댑싸리
어쩔수없다가아니라 저한테는 한심하게생각할 권리가있는겁니다.. 대신 남이한심해하건말건 본인도 겜할 권리가있는거구요..
0
0
키큰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산자고
그렇네요 ㅎㅎ 왠지모르게 어느샌가 권리 얘기가 많이 나오는 듯 하네요ㅋㅋ
0
0
아픈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댑싸리
네 여튼 저라면 34살백수가 저러고있음 개한심할듯해요. 34살 보통직장인이 하루일과마치고 휴식차겜하는거야 뭐..
0
0
키큰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의 시선을 왜 신경쓰나요. 게임하는게 죄도 아니고..
0
0
촉박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요? 취미활동이 그거라면 뭐라 못함
0
0
뚱뚱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게 더 한심해보이네요
0
0
교활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사귄여자친구 있는데 화장지운거보고... 헤어지는거.. 신중하게 생가하고있습니다.
창백한 참죽나무 | 16:20 | 조회 수 871
어그로
노먹이
창백한 참죽나무 | 16:20 | 조회 수 871
어그로
노먹이
0
0
참혹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상수리나무
헤어짐당하시려고 한심한짓찾으시나...?
0
0
참혹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령 의사가 일끝나고 하는 피파와 짱깨알바가 알바끝나고 하는 피파는 어떻게보이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