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법대 전과 안되죠???
글쓴이
- 2014.06.20. 20:37
- 1335
경영학이 저랑 너무 안맞는것 같아서요.......
법대수업들으니까 재미있고 좋든데
이제는 전과 않되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넵
0
0
재수없는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스쿨ㄱ
0
0
늠름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관중
로스쿨 출신 변호사들 몇명 알고 있는데 망이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트 치세요
0
0
초조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분단나무
로스쿨 출신 변호사들 몇명 알고 있는데 망이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궁금
친규들 하위권? 중위권?
얼나나 망이예여?
친규들 하위권? 중위권?
얼나나 망이예여?
0
0
나약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지리오리방풀
지방대 로스쿨 출신 뉴스 찾아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이라고 하는거나 법대 나와서 망이나 그러면서 굳이 전과하려는건;;
0
0
머리나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까진 아니던데, 아는 로스쿨 2기 변호사 지방펌에서 한달 월급 400 가까이 벌고 간지나게 잘 살던데...
0
0
깜찍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밤나무
지방대라고 무조건 힘든건 아니고 잘 나가는 사람도 있긴하지만 비율이 그렇게 많지 않다는거
0
0
재수없는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가락지나물
에이... 잘된다는 기준이 어느 정돈지는 모르겠는데 그런걸로 치면 서울대형 로스쿨(서연고성한) 빼고는 다 힘들지... 중경외시나 부산대나 중상위권 이상이면 잘 나가고 중위권 이하면 힘든건 매한가지. 글쓴이 글은 마치 지방대라서 힘들다는 식으로 해놔서... 내가 알기로 부산대 로스쿨은 꽤 잘나가는걸로 앎(전국6-7위)
0
0
깜찍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밤나무
거의 다 힘든거 맞음 로클럭 검사 5대로펌가는건 얼마안되니까
0
0
재수없는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까진 아니지 않나용 부산로펌이 일반적규모로 봤을땐 돈 더 잘주고.. 근데 다들 스카이출신들이라 서울 되돌아가고 싶어하는 것 뿐?
0
0
부자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