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200벌수있는알바있나요 급합니다.

글쓴이
  • 2014.06.20. 21:04
  • 2871
제가 급전이 필요해서 그만ㅜㅜ못된짓을 했습니다.당장 매꾸지않으면 큰일치를수 있다고하네요. 1달안으로 못매꾸면 큰일납니다.ㅜㅜ
어떻게 한달만에 200벌수있는 알바있나요.
너무 급합니다.ㅜㅜ
장난글사절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빠른 터리풀 14.06.20. 21:06
공장알바요
0 0
활동적인 개망초 14.06.20. 21:07
못된짓하셨다니 안도와주고싶지만.. 과외가아닌이상 조선소알바 풀로뛰몃 200벌수있을겁니다. 벌기전에 나가떨어질수있다는게함정.. 과외는.. 그더러운손으로 애들 볼생각은 안하는게좋으실거같구요
0 0
처절한 시닥나무 14.06.20. 22:49
활동적인 개망초
사채를 말하는거일스도..?
0 0
활동적인 개망초 14.06.20. 23:43
처절한 시닥나무
아...그러게요;; 댓글보고글 다시읽어보니 사채일수도..헉;; 과외는 선금이라 금방200들어오는데ㅜ
0 0
화사한 바랭이 14.06.20. 21:07
노가다.. 돈떼일걱정없고 평균잡아 하루8만원치면 25일이네요! 다른알바는 돈을 늦게주잖아요 ㅋㅋ
0 0
활동적인 개망초 14.06.20. 21:12
화사한 바랭이
근데 죄송한데 일일 노가다 이런건 어디서 일자리구해요? 벼룩시장같은거보면되나요?
0 0
진실한 미국실새삼 14.06.20. 21:14
활동적인 개망초
부전동 새벽 6시에 나가계시면 알아서 픽업해가요
0 0
활동적인 개망초 14.06.20. 21:16
진실한 미국실새삼
헐;;;뭔가 살벌하네용..ㅜ 남동생추천해줘도될까요? 참고로 작년에 조선소알바 2달하고도 살아남은(?)애입니다.. 군필. 이번엔근데 학업과병행하는거라 일일 노가다로 장기적인부담은피하게 하고싶은데.. 괜찮을까요?
0 0
불쌍한 왕원추리 14.06.20. 21:14
활동적인 개망초
새벽에 인력 소개소 가시면 돼요ㅋㅋ
0 0
활동적인 개망초 14.06.20. 21:16
불쌍한 왕원추리
헐;;;뭔가 살벌하네용..ㅜ 남동생추천해줘도될까요? 참고로 작년에 조선소알바 2달하고도 살아남은(?)애입니다.. 군필. 이번엔근데 학업과병행하는거라 일일 노가다로 장기적인부담은피하게 하고싶은데.. 괜찮을까요?
0 0
외로운 선밀나물 14.06.20. 21:07
ㅇㅇ여자면 공장알바가 그나마 낳을듯
남자면 조선소알바도 ㄱ
0 0
수줍은 흰괭이눈 14.06.21. 00:42
외로운 선밀나물
응애응애
0 0
특이한 관중 14.06.30. 22:12
수줍은 흰괭이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불쌍한 왕원추리 14.06.20. 21:07
벌이는 조선소가 제일 좋은데, 몸이 버텨주실지... 아니면 주야 교대근무 서는 공장 들어가셔서 특근 수당 잘 챙기면 200근처 받을 수 있을 거에요
0 0
안일한 하늘나리 14.06.20. 21:08
남자이시면
조선소가세요
일당7-8만원 잔업시 +@
0 0
활동적인 개망초 14.06.20. 21:13
솔직히근데 나쁜짓 이런것만아니고 단순히 200벌고싶음 나같음 중딩과외 10개잡겠다.. 방학이라 시간도그만킁될거고 ..
0 0
날렵한 섬초롱꽃 14.06.20. 21:17
공장공장
0 0
화사한 바랭이 14.06.20. 21:28
노가다는 새벽에 집근처에있는 아무 인력소만 가도됩니다ㅋㅋ 윗분처럼 꼭 부전시장갈필요가없음
0 0
섹시한 연꽃 14.06.20. 21:29
합의금인가...
0 0
운좋은 보리수나무 14.06.20. 21:35
사채썼나보네
0 0
야릇한 풍접초 14.06.20. 21:54
노가다염
0 0
털많은 낭아초 14.06.20. 22:05
구미공장알바 기본 210요ㅋㅋ 소개해드릴수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0. 22:25
털많은 낭아초
어디인가요?ㅠㅠ가고싶네요진짜ㅠㅠ
0 0
털많은 낭아초 14.06.20. 22:27
글쓴이
구미 4공단쪽인데 괜찮겠어요??
기숙사들어가면 20~30정도 뗄건데
소개는 시켜드릴수 있어요
0 0
다부진 미모사 14.06.20. 22:25
오늘 사회대 옆 게시판에 보니까 조선소구인광고 있던데요...;
0 0
황홀한 산초나무 14.06.20. 22:32
삼성드림클래스 모집 끝낫냐?그거 25일만에 250인데
0 0
활동적인 개망초 14.06.20. 23:41
황홀한 산초나무
말나온김에..휴 그거너무 돈ㅈㄹ인듯.. ;;;
0 0
생생한 자주괭이밥 14.06.20. 22:52
내가 빌려줄수도있긴한데 신원만확실하면 흠?
0 0
치밀한 관음죽 14.06.20. 23:02
생생한 자주괭이밥
나좀 빌려주셈 신원확실함
0 0
침착한 라벤더 14.06.21. 00:30
텐프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