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치료하면 싫은 대상?에 대한 욕도 쓰나요
글쓴이
- 2014.06.20. 21:21
- 639
스트레스받아서 나름 자가치료? 할려고 하는데 글쓰기 치료가 보이네요
이거하면 싫은 대상에 대해 솔직하게 감정을 실어서 욕도 쓰고 하나요
어떤식으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거하면 싫은 대상에 대해 솔직하게 감정을 실어서 욕도 쓰고 하나요
어떤식으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