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언어관 토플 글쓴이 2014.06.20. 22:34 642 0 1층에있는 컴퓨터실에서 치는게 맞나요? 자기가 좌석 순서 뽑나요 아님 선착순대로 자리배치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