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LC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글쓴이
- 2014.06.21. 04:05
- 1801
Part1은 뭐 그냥 가끔 모르는 어휘있으면
외워주는 정도면 충분할거같고
Part2는 일단
조동사 주어 동사 목적어
이까지만 쥬의해서 듣는정도..
인데
Part 3,4는 보통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외워주는 정도면 충분할거같고
Part2는 일단
조동사 주어 동사 목적어
이까지만 쥬의해서 듣는정도..
인데
Part 3,4는 보통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조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작두콩
어떤거들으셧어요? 어떻게공부하셧는지 비법좀..ㅡㅜ
0
0
침착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가 긴대화나오는거..맞죠..?ㅎㅎ
그부분은 지문들려주기전에 문제랑 보기들 내용뜻을 옆에다 한글로 써놓고 지문들으면서 풀면 수월하더군요!! 그리고 문제읽어줄때 다음문제들.보기랑 질문을 한글로 미리 써놓는식으로 반복하심되요 ㅎㅎ 학원에서 배웠는데 점수가 확실히 올랐어요
그부분은 지문들려주기전에 문제랑 보기들 내용뜻을 옆에다 한글로 써놓고 지문들으면서 풀면 수월하더군요!! 그리고 문제읽어줄때 다음문제들.보기랑 질문을 한글로 미리 써놓는식으로 반복하심되요 ㅎㅎ 학원에서 배웠는데 점수가 확실히 올랐어요
0
0
난쟁이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대팻집나무
답변햐쥬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제가 소문으로 듣기에
뮨제 순서대로 지문이 나오고
따라서
맨위에 문제부터 갑나오길기다렸다가 나오면 바로 뒷뮨제의 답나오길 기다리고
나오면 또 다음 뮨제 답나오길 기다렸다가 답하면 된다고 하던데..
이게 사실인가요?
제가 소문으로 듣기에
뮨제 순서대로 지문이 나오고
따라서
맨위에 문제부터 갑나오길기다렸다가 나오면 바로 뒷뮨제의 답나오길 기다리고
나오면 또 다음 뮨제 답나오길 기다렸다가 답하면 된다고 하던데..
이게 사실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거의 문제가 지문따라서 나왔던거같아요ㅎㅎ 순서가 섞인다거나 하는일은 거의없었던거같구요 있다하더라도 질문을 읽고 난다음이어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거같아요 ㅎㅎ
0
0
난쟁이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대팻집나무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대팻집나무
토익 잘치시길바랍니다!!ㅎ
0
0
난쟁이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하루에 두시간씩 들으니까 되더라구요
한달반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