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짐건물에 줌바질문이요
글쓴이
- 2014.06.21. 08:01
- 1879
지나가면서 봤는데 죠짐건물에 줌바를 배울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혹시 다니고 계시거나 다녀보신 분 있으면 정보 좀 주세요 ㅎㅎㅎㅎ
시간대는 세 타임 있는걸루 알고 있는데
1. 수업분위기는 어떤지
2. 운동강도는 어떤지
3. 수강금액은 얼마인지가 궁금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
시간대는 세 타임 있는걸루 알고 있는데
1. 수업분위기는 어떤지
2. 운동강도는 어떤지
3. 수강금액은 얼마인지가 궁금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딴건모르겠구 소셜에 쿠폰파는건봤어요ㅎㅎㅎ
0
0
착잡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죠짐은 의지약한사람들한테 좋을거같더라구요
0
0
살벌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춤추면서 하는거라서 다른 운동에 비해 재미있고 선생님들도 좋으세요 ㅎㅎ 운동강도는 선생님들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말씀을 못드리겠네요 ㅠㅠ 한시간 동안 춤 계속 추는데 힘들면 자유롭게 물마시러 가면 되구요 ㅎㅎ 저는 재미있어서 3개월 넘게 하고 있어요 ㅎㅎ 지금 위메프에서 5.9 하고 있네요 근데 직접가서 하면 더 할인될 수도 있으니까 직접 가서 한 번 물어보세요!
0
0
센스있는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지느러미엉겅퀴
감사합니다!! 혹시 다이어트목적으로 하시는건가요?? 그런거면 효과좀 있는지... 춤추면서 재밌게 다이어트하고 싶어요ㅎㅎㅎㅎ 위메프정보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이어트 효과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일단 저는 줌바 하면서 식단조절 하니까 일주일에 3kg빠지더라구요!
0
0
센스있는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