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대학갈 친구에게 방사능얘기는 안하는게 낫겠죠..?
- 2014.06.21. 13:03
- 217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2cuCqcG1EEA
이거꼭보세요 일본지금엄청위험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전 사태가 일어난 것 사실이지만, 후쿠시마 근처만 아니면 상관 없다, 일본 전체가 위험하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 의견은 저마다 다른거예요. 글쓴이 친구는 본인이 '괜찮다'라고 생각해서 유학을 선택한거구요. 방사능 걱정이 됐으면 원전 사태 이후에 유학준비를 아예 접었겠죠.
본인은 아무렇지 않게 준비했는데, 주변에서 방사능이 걱정되지도 않냐, 나중에 병 걸리면 어떡하냐 말하면 그게 엄청 스트레스일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사능눈에안보이는거라서아무것도아니라고생각할수도있고 시간이좀지났으니까괜찮아졌겠지?라고생각할수도있지만
그게 생각지도못한곳곳에퍼져있고 자연계순환을통해 사고지역뿐만아니라 넓은범위로퍼져나갔어요이미
그리고방사능? 방사능때문에죽으면죽지~라고생각하는분들도있는데 사실안죽어요방사능으로인해 DNA에변형이일어나는데그렇게되면 암을억제하는유전자가망가지거나 암생성을촉진하는유전자의 발현이높아져서 암이발생하게되고 쉽게죽지않고고통스럽게살아가야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튼 일본은 안가는게 최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들은 개의치않으니까 가는 거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