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을 시작하려 하는데요
글쓴이
- 2014.06.21. 15:02
- 1560
안녕하세요 올해 2학년 재학생입니다.
재수하고 나서 영어의 영자도 접해보지 않았어요..ㅠ
수능영어가 항상 4등급 유지하던 저라서 학점을 잘 받아야하는 상황이어가지구
영어 관련한 수강신청을 아예 안했었거든요.. 알바하랴 학과 공부하랴
너무 치이다보니 수능 이후로는 영어의 영자도 하지 않았네요.ㅠ
이번 방학부터 토익을 이제 시작하려고 합니다..
근데 제가 자급자족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토익 학원은 학원비가 20만원 이상이라면 다니기 힘들 것 같아서..ㅠ
학교에서 하는 토익반 어떤가요?? 어떻게 신청하는지 또 싸고 괜찮은 학원 추천 해주세요.
토익의 토자도 모르는 상황이라 인강도 괜찮은 것 있으면 추천해주시구요
선배님들 도와주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수학이면 내가 캐리가능한데 ㅋㅋㅋ
0
0
처참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전에는 언교는 정말 별루라는 말을 많이 들었구요.
요즘에는 잘 모르겠구요.
보통 학원은 유앤아이, 파고다, 와이비엠 중 많이가는데요.
파고다가 제일 비싸고
유앤아이가 비교적 저렴해요^^
요즘에는 잘 모르겠구요.
보통 학원은 유앤아이, 파고다, 와이비엠 중 많이가는데요.
파고다가 제일 비싸고
유앤아이가 비교적 저렴해요^^
0
0
느린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앤아이 가세요. 학원도 괜찮고
할인도 많이 해주는거 같던데ㅋㅋ
할인도 많이 해주는거 같던데ㅋㅋ
0
0
착실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언교 괜찮다던데 아직도 별로인가염
0
0
잘생긴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