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토익 기본서 주로 머 쓰나요??
글쓴이
- 2014.06.21. 19:18
- 961
1학년때 카투사 간다고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독학하고 토익 820 받은게 다구요..
지금 거의3년동안 토익 손놨습니다.
학원 실전반 다니고
기본서랑 병행해서 보려고 하는데
요새도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다들 보시는지ㅜ
조언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