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앞에서 필름스캔해보신 분 계세여?
글쓴이
- 2014.06.21. 20:17
- 1102
제가 알기론 부대앞에 이제 사진관이 딱 한군데 (정문 앞 왼쪽길에 작은 곳) 남은걸로 아는데.. 거기서 필름스캔해보신 분 계세여? 얼마정도해여??
권한이 없습니다.
필름카메라 취미로 찍으시시는 님들 .. 거기 아니면 필름스캔 싸서 애용하는 곳 어디있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앞사진관 거의 필름스캔돼요 오육천원했던거같아요
0
0
초연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스민오른쪽 카메라사용법도잘가르쳐주시고
필름 헛돌아가면 가격도 다 안받으세요.
24롤 기준으로 5000원이엿던것 같으네요.
CD로 구워주시는데 USB 들고가면 USB에 담아주십니다.
샘플로 엄지손톱만한크기로 사진도 보여주십니다.(목록)
필름 헛돌아가면 가격도 다 안받으세요.
24롤 기준으로 5000원이엿던것 같으네요.
CD로 구워주시는데 USB 들고가면 USB에 담아주십니다.
샘플로 엄지손톱만한크기로 사진도 보여주십니다.(목록)
0
0
안일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