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공부하려고 하는데 교재 어떤거 쓰세요
글쓴이
- 2014.06.21. 21:13
- 1318
방학 때 할 거 없어서 함 공부해보려구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전 ebs 책 하나 사서 공부해서 1급 합격했어요
0
0
멋쟁이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듀윌 교재 좋던데요~ㅎㅎ
0
0
보통의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고종훈 고급 기본서랑 기출문제집 병행해서 했어요
0
0
피로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사는? 최태성~ ㅋㅋ
0
0
착실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태성들으면서 필기하고 기출문제풀면 1급 수월하게따용
0
0
건방진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비에스에서 나온 책 추천! 책만 한번 다보고 고급 90점 나왔어요ㅋㅋ
0
0
귀여운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사는~~최태성!!!
0
0
추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태성!
0
0
보통의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