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몸매를 선호하나요?

글쓴이
  • 2014.06.21. 22:34
  • 4411
good2.png : 어느 몸매를 선호하나요?남자분들은 어느 몸매가 더 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바쁜 쉬땅나무 14.06.21. 22:36
뭐든 그저 옆에 있으면 ㄱㅅ
1 0
유치한 삼백초 14.06.21. 22:37
오른쪽이요
0 0
외로운 씀바귀 14.06.21. 22:38
무조건닥후
0 0
서운한 쑥방망이 14.06.21. 22:39
1번
0 0
교활한 개암나무 14.06.21. 22:46
여자는 1번보다 조금덜 마른 몸 좋아할텐데...저처럼...<<여자..ㅋㅋ
0 0
억울한 오동나무 14.06.21. 22:52
허걱 1번은 엉덩이가 없엉
0 0
점잖은 팔손이 14.06.21. 22:55
헐 이건당연히 2번
0 0
억울한 겨우살이 14.06.21. 23:01
닥후지
0 0
흐뭇한 고추 14.06.21. 23:09
닥후지 이걸어케비교함
0 0
짜릿한 산괴불주머니 14.06.21. 23:19
스쿼트하세요
0 0
애매한 영산홍 14.06.21. 23:23
남자들이 아무리 닥후라고해도
적어도 여자의 70퍼센트는 1번 선호할걸요
1 0
조용한 능소화 14.06.22. 12:14
애매한 영산홍

여자끼리 연애할거 아니잖아요

0 0
애매한 영산홍 14.06.22. 14:12
조용한 능소화
옷빨때매 그런거일수도 있죠 ㅋㅋ
이하늬vs안소희 몸매 둘중 고를수있다치면
저는 이하늬몸매가 되고싶은데
주변에보면 안소희몸매되고싶어하는여자 짱많음
여리여리하니까 옷태가 이쁘긴함.
0 0
조용한 능소화 14.06.23. 02:26
애매한 영산홍
위사진 자세히 보면 둘다 허리두께는 비슷해요
오른쪽이 옷발도 잘받을듯요 특히 원피스나
0 0
뛰어난 꼬리조팝나무 14.06.21. 23:55
222
0 0
개구쟁이 논냉이 14.06.21. 23:57
굳이 둘 중에 비교하라면 2번! 전 여자!
근데 문제는 보통의 경우 2번정도의 살집이 있으면 저렇게 탱탱한 느낌으로 유지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거 ㅜㅜ ㅋㅋㅋ
0 0
현명한 산자고 14.06.21. 23:59
닥후 밸붕
0 0
현명한 산자고 14.06.22. 00:00
전자는 아프리카 난민.
0 0
답답한 일월비비추 14.06.22. 00:00
여자도 2번 선호할 것 같은데요? 물론 저기 저 모양새에서 좀 더 살이 없는 몸매를 선호하지만,,
1번은 넘 보기 싫게 말랐어요.
엉덩이 윗쪽 허리부분도 운동안하고 그냥 마른거라서 뭔가 살이 울룩불룩..
저기서 허벅지사이에 살만 더있었어도 아마 1번선호하지 않을까 싶네요.
0 0
활달한 자리공 14.06.22. 00:23
여자인데 2번이 훨씬 예쁜몸매네요
0 0
즐거운 고추 14.06.22. 03:21
하..이게 비교대상이 될 수 있나요ㅠㅠ..여자들이 좋아하는 마른몸 vs 남자들이 좋아하는 볼륨감있는 몸 이런걸 의도한 것 같은데, 1번은 당연히 마른거지만 2번도 엄청 마른거에요.. 엉덩이가 크고 아름다울 뿐이지 허리랑 허벅지 사이에 갭이라던가 라인보세요ㅠㅠ 한국에 몇 있을까 말까한 몸인데..
0 0
살벌한 참취 14.06.22. 04:42
1번은 호불호 갈려도, 2번 싫어할 남자 없음. 닥후.
0 0
우아한 백목련 14.06.22. 07:25
ㅡㅡ마이피누 들어오자마자 맨 처음 보게 되는게 엉덩이 두쪽 ;
0 0
무심한 해국 14.06.22. 09:29
닥후
0 0
초연한 큰앵초 14.06.22. 11:45
2번
0 0
무례한 옥잠화 14.06.22. 11:51
2
0 0
똥마려운 창질경이 14.06.22. 13:40
닥후 아닌가....
1,2번 다 좋지만 2번이 훨신 좋은데...?
0 0
해괴한 쑥갓 14.06.22. 15:43
와 2번..
0 0
일등 꽈리 14.06.22. 17:11
우리나라는 2번같은 몸매는 거의 없지 않나요 ㅋㅋㅋㅋ 길거리에 몸매 날씬한 애들은 거의 1번일거같은데
0 0
무심한 해국 14.06.22. 19:25
일등 꽈리
0.1%?
0 0
센스있는 코스모스 14.06.22. 19:34
이걸 말이라고하냐 남자는 무조껀 2번이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