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몸매를 선호하나요?
- 2014.06.21. 22:34
- 4411
남자분들은 어느 몸매가 더 좋나요?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어도 여자의 70퍼센트는 1번 선호할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끼리 연애할거 아니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하늬vs안소희 몸매 둘중 고를수있다치면
저는 이하늬몸매가 되고싶은데
주변에보면 안소희몸매되고싶어하는여자 짱많음
여리여리하니까 옷태가 이쁘긴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른쪽이 옷발도 잘받을듯요 특히 원피스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문제는 보통의 경우 2번정도의 살집이 있으면 저렇게 탱탱한 느낌으로 유지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거 ㅜㅜ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번은 넘 보기 싫게 말랐어요.
엉덩이 윗쪽 허리부분도 운동안하고 그냥 마른거라서 뭔가 살이 울룩불룩..
저기서 허벅지사이에 살만 더있었어도 아마 1번선호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번 다 좋지만 2번이 훨신 좋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