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탈영한애 사형일텐데, 걍 자살하는게 답이네요.
글쓴이
- 2014.06.22. 00:05
- 2757
5명이나 죽이고, 5명 사상? 살인, 살인미수, 무장탈영
사형...
육군교도소에서 죽을때까지 사느니 걍 자살하는게 답이지
맨정신으로 저짓 못햇겟죠?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현장사살입니다...
0
0
난폭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장 새끼가... 길어야 넉 달이면 전역이었을 텐데, 뭔 개짓거린지...
0
0
질긴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나힘들었으면그랬을까....
4
8
절묘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흰여로
얼마나힘들면 사람5명죽이고 총기난사해도되나요?
1
0
난폭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흰여로
이분 최소 미필..
0
2
황홀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송악
군대가얼마나힘든곳인지 아니까이렇게말하는거죠 그렇게말하시는학우님은갔다오셨어요?
0
0
절묘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병사였을듯...ㅉㅉ
관심병사 병장달면 후임들도 개무시하는 경우가 있다던데 그케이스인듯
자기 무시하고 그러니까 이 맛간놈이 빡돌아서 총기난사...
근데 22사단 말이많은듯해여
전에도 총기난사 사고난데 아니에요?
관심병사 병장달면 후임들도 개무시하는 경우가 있다던데 그케이스인듯
자기 무시하고 그러니까 이 맛간놈이 빡돌아서 총기난사...
근데 22사단 말이많은듯해여
전에도 총기난사 사고난데 아니에요?
0
0
착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개옻나무
총기 사고는 모르겠고 전에 북한군이 철책 넘어서 노크한 데가 22사단이에요.
0
0
질긴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개옻나무
근데 관심병사는 gop투입안되지않나요? 실탄에 수류탄까지 지급됐다는데...
0
0
빠른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으로가려나
0
0
때리고싶은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장이면 끝이 보이는 짬일텐데...쫌만 더 참으면 좋았을걸ㅉㅉ
0
0
안일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탄소지하고 있는거면 위에 말대로 현장에서 죽여도 머라못할듯
0
0
머리나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