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취직시 성적 질문좀여!!!
글쓴이
- 2014.06.22. 02:55
- 1222
취직시 (기계입니닷)
서류만 통과하면 성적 완전히 필요없어지나요??
뚜둥
서류만 통과하면, 4년간의 노력은 바이바이 이고
인적성시험이랑 면접에서 제로베이스 판가름 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듯?
0
0
황홀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관이 님 학점을 보면서 면접하는데다가
최종합격점수에 1차 서류때 점수가 들어가는데도 쫌 있는걸로 아는뎁
최종합격점수에 1차 서류때 점수가 들어가는데도 쫌 있는걸로 아는뎁
0
0
불쌍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에서 학점이나 전공봐요 ㅋㅋ
0
0
병걸린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