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셤보려는데
글쓴이
- 2014.06.22. 09:16
- 1411
이비에스 삼만원짜리 교재사서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최태성쌤꺼 책사서 인강듣는게 나을까요..
케바케라지만 여러분들 의견이 듣고싶어요
아님 최태성쌤꺼 책사서 인강듣는게 나을까요..
케바케라지만 여러분들 의견이 듣고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국사 처음 공부해보시는거면 인강으로 하시는게 나을거에요 책만 보면 어떤 부분이 중요한건지 잘 모르거든요 속도도 느려지고 인강으로 빨리 돌리시고 복습하시면 1급 빨리 딸수잇어요
0
0
푸짐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최태성 봣숩니다
0
0
일등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기장
이비에스 수능특강같은거 보셨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능특강말구 최태성선생님 한국사강의가 따로 있어요~~
0
0
황송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자두나무
ebsi에 있나요.. 컴맹도아닌데 왜 안찾아질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고2껀가 고1껀가
최태성의 고급한국사 87강짜리 잇어요
최태성의 고급한국사 87강짜리 잇어요
0
0
일등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추천이요 첫번째 댓글 말씀이 맞음ㅎ
0
0
난폭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공부하시면 인강 들으세요
문제 풀어보면 그렇게 어렵진 않으나
독학으로 커버할 수준은 아님
저는 근현대사 국사 선택과목 했었고
인강 빠르게 한 달 돌리니까 80점대로 합격함ㅋ
역사과목 경험 유무에 따라 달라지는데
어차피 공부할거 인강이 효율적임ㅋ
문제 풀어보면 그렇게 어렵진 않으나
독학으로 커버할 수준은 아님
저는 근현대사 국사 선택과목 했었고
인강 빠르게 한 달 돌리니까 80점대로 합격함ㅋ
역사과목 경험 유무에 따라 달라지는데
어차피 공부할거 인강이 효율적임ㅋ
0
0
유쾌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사 엄청 쉽습니다 독학으로 커버됩니다 전 신지원에서 나온 고급 기본서랑 기출만 풀고 96점 받았습니다
0
0
재미있는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아예 처음부터 시작하신다면 인강듣는게 좋을수도잇죠 근데 진짜 어렵지는않아요
0
0
재미있는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5월24일 인가? 토요일에 시험봤는데 90점대 점수 나왔어요. 5일 공부했고 인강은 보지 않았습니다. EBS 그 책이랑 기출만봤어요. 인강 안 들어도 된다고 봐요~
0
0
찬란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참꽃마리
그책이라면 삼만원짜리 그책말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맞아요
0
0
찬란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못찾으신댔는데 최태성 치면 강의목록 있잖아용. 제목이 한국사검정 이런게 아니고 고급한국사 뭐 이런거였어요ㅋㅋ 공지사항 보면 한국사 시험 강의 뭐들어라 있던데요!
0
0
과감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술패랭이꽃
헐 감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bsi에 최태성 고급 한국사 검색하면 제일 위에 나오는 강의 들으시면 돼요 87강짜리
0
0
해박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잔털제비꽃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bs중학에 중급한국사 최태성보고 89점 고급 1급 합격
0
0
힘쎈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