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과 형들 질문잇어요
글쓴이
- 2014.06.22. 17:00
- 1415
유기화학2 족보 있는 과목이에요??
족보 없는 과목이면 2학기 때 일선으로 들어보고 싶은데...
어떤 교수님이 족보 없으신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족보없은 피트괴물들이 유기성적 다 따감
0
0
싸늘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정민 교수님 작년에 오셔서 아직 족보 없음
0
0
불쌍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기라는 과목자체가 족보따위 무용지물인 과목이지만 피트괴수들이 학점 다 쓸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설픈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