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담학기 시작하자마자 휴학하면 등록금은 그대로 키핑해주나요?
글쓴이
- 2014.06.22. 17:41
- 1261
그 담학기 시작하자마자 휴학하면 등록금은 그대로 키핑해주나요?
휴학 신청은 암때나 할수있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 1/2선 지나기전까지만 휴학신청하시면.등록금 다받울슈잇구용 이런건 학생지원시스템에 자세히나와잇어용
0
0
세련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핑가능이요
0
0
깨끗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지원시스템에 인타넷휴복학 하시몀됩니당
0
0
배고픈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의일선아니고 삼분의일선으로 알고잇습니다
참고로 국장받은거까지 이월됩니다
참고로 국장받은거까지 이월됩니다
0
0
친근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장학금 국가장학금 받아서 등록하고 휴학하면, 수업일수 1/2선까지 휴학신청 가능요
다음에 복학하실때는 등록금은 이월처리되고, 학생회비나 의료공제비는 복학하는 학기에 내면 되여(이건 선택사항)
다음에 복학하실때는 등록금은 이월처리되고, 학생회비나 의료공제비는 복학하는 학기에 내면 되여(이건 선택사항)
0
0
침착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