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쪼임이 부족한걸까요?

글쓴이
  • 2014.06.22. 19:17
  • 22350
남친은 여러번 사정하는데 처음할때 빨리 사정해요.. 어제도 처음에 제가 상위로 할때 얼마지나지않아 못참겟다며 사정햇구 약간의 애무후에 다시 발기시켜하는데.. 뒤로 하다가 정상위로 자세를 바꾸며 한참하구잇는중에 오빠가 힘줘봐라는거예요...
그래서 쪼여서 햇는데.....오빠가 사정후에..오빠꺼가 빠져나가고 제가 다리를 내리는데 바람빠지는 소리가 나더라구요?ㅠㅠㅠㅠ
왜이런거죠?????
오빠가 첫남자고 일주일 한번?정도 하는데ㅠㅠ
오빠한테 왜 쪼이라고햇냐고...느낌안나서 그런거냐고 물어봣는데...
절대그런거아니라고.. 예전에 제가 한번 위에서 하면서 힘줘서 쪼여줫엇거든요...그때 쪼여줫던게 너무좋아서 해보라고한거라고 하는데..
바람빠지는 소리도 너무 챙피햇고......오빠가 한말도 그렇고....
저한테 무슨문제가 잇는걸까요?ㅠㅠ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과감한 붉은병꽃나무 14.06.22. 19:21
흠 좀 자극적인거 같아요 ㄷㄷ
0 0
친근한 애기참반디 14.06.22. 19:21
피임은 잘하고 계시죠??
0 0
즐거운 편도 14.06.22. 19:24
0 0
냉정한 우엉 14.06.22. 19:25
원래 쪼임이 중요해요.
그게 얼마나 좋은데... 스쿼트랑 케겔운동 추천해드립니다.
1 0
살벌한 생강 14.06.22. 19:26
보통그렇게쪼여주거나하진않아요 케켈을 어떻게 그 긴시간 합니까 바람빠지는소리는 쪼임과는 전혀별개고 남자는 그런 태생적인 종류의 질조직의 차이는 느끼지 못합니다. 전문 어그로 같긴한데 혹시나해서 피임만 잘하세요. 진짜라면 남친이 해달라는대로 해주시는거같은데 콘돔없이 해보자 이런건 철저히 알아서잘.
0 0
화려한 가시오갈피 14.06.22. 20:29
살벌한 생강
없이하는데 난 히릿 ㅎㅎㅎ
0 0
허약한 호박 14.06.22. 19:33
우웩
0 0
야릇한 피라칸타 14.06.22. 19:37
방구소리같은 바람빠지는소리는 몇 번 더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
0 0
사랑스러운 꽝꽝나무 14.06.22. 19:58
...제목에 19라고 쓰던지...아니면 레알피누 라고 쓰던지,..이건 뭐 게시판 똥칠하는 글밖에는...
1 0
우아한 배나무 14.06.22. 20:00
사랑스러운 꽝꽝나무
성고민은 고민도 아닌가 이런게 고민상담이지
1 0
촉박한 부처손 14.06.22. 20:28
사랑스러운 꽝꽝나무
우리학교 고등학생도있나보죠
0 0
큰 튤립나무 14.06.22. 20:40
촉박한 부처손
저 96생이에용 ㅜㅜ
0 0
우아한 동자꽃 14.06.22. 20:43
사랑스러운 꽝꽝나무
닉값
0 0
보통의 갯완두 14.06.22. 22:49
사랑스러운 꽝꽝나무
한심하다 꽝꽝 !
0 0
우아한 배나무 14.06.22. 20:02
조임력도 조임력이지만 남친 물건이 작아서 그럴수도 있구요
그렇다고 남친 물건을 더 키울수는 없으니까 본인이 스쿼트나 케겔운동 같은거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하는방법 나와있습니다) 하시면서 조임력을 강화하면 좋을거 같아요.
0 0
멋쟁이 졸참나무 14.06.22. 20:03
이런건 동물게시판에 써야 하는거 아닌가요?
0 0
우아한 배나무 14.06.22. 21:20
멋쟁이 졸참나무
동물게시판에 이런거 올렸을때 첫댓글 개판이면 노답
0 0
까다로운 쪽동백나무 14.06.22. 20:09
어그로
0 0
조용한 푸조나무 14.06.22. 20:10
딱봐도 어그로
0 0
도도한 복자기 14.06.22. 20:17
감정이입해서 잘 읽었습니다
0 0
촉박한 부처손 14.06.22. 20:28
성고민은 고민도 아닌가 아님 아다들인가 이게 뭐어때서 그렇지 ㅋㅋㅋㅋㅋ요?
2 0
화려한 가시오갈피 14.06.22. 20:30
촉박한 부처손
매우맘에드는데 질문ㅎㅎ
0 0
침울한 애기참반디 14.06.22. 21:12
글쓴이가 댓글을 하나도 달지않고있다 눈팅중
0 0
기발한 등나무 14.06.22. 21:15
남자꺼 작아서그럼..그리고 남자 조루임
0 0
과감한 붉은병꽃나무 14.06.22. 22:13
규칙에 자극적인게 금지이긴한데 이건 개인차에 따라 다를거같긴하네요
0 0
잘생긴 물박달나무 14.06.22. 23:50
야임마 필력달리네. 이정도로는 부족해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