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자꾸 온몸이 아프고 피곤하죠.. 아 ㅠㅠ
글쓴이
- 2014.06.22. 19:26
- 1866
24살 여자입니다 ㅠㅠ 가을에있을 시험준비중이라 거의 매일 8-10시간씩 공부하는데요.. 나름 열심히하다가 요즘들어 온몸이 아파요. 너무 피곤하고 전신이 쑤시네요.. 오늘은 장염인지 뭔지 화장실만 다섯번 들락날락 하다가 오후 다섯시까지 굶고, 겨우 정신차려서 책상앞에 앉았네요.
아 주저리가 너무 길었는데.. 이렇게 온몸이 아플땐 도데체 뭘해야하죠.. 잠도 충분히 자보고 비타민도 챙겨먹고 몸이 좀 안좋기 전까진 운동도 꾸준히 했는데, 몸이 너무 무거워요 천근만근 ㅠㅠ 혼자 지내면서 공부중인데 스트레스에 잘 못챙겨먹어 그런가 싶어 밥도 좀 더 맛있는거 열심히 챙겨먹고 과일도 열심히 챙겨먹는데, 만성피로인지.... ㅠㅠ 주말 끝자락에 이런 주저리부려 죄송합니다 엉엉
아 주저리가 너무 길었는데.. 이렇게 온몸이 아플땐 도데체 뭘해야하죠.. 잠도 충분히 자보고 비타민도 챙겨먹고 몸이 좀 안좋기 전까진 운동도 꾸준히 했는데, 몸이 너무 무거워요 천근만근 ㅠㅠ 혼자 지내면서 공부중인데 스트레스에 잘 못챙겨먹어 그런가 싶어 밥도 좀 더 맛있는거 열심히 챙겨먹고 과일도 열심히 챙겨먹는데, 만성피로인지.... ㅠㅠ 주말 끝자락에 이런 주저리부려 죄송합니다 엉엉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부진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장염 달고 살아요 ..
온 몸 아픈것도 일상 다반사ㅜㅜ ..
아마도 글쓴이님도 저도 시험이 성공적으로 끝나면 다 나을것 같아요..! 아무튼 저는 그래서 홍삼이랑 건강보조식품 같은거 매일 꼬꼭 챙겨먹어요
온 몸 아픈것도 일상 다반사ㅜㅜ ..
아마도 글쓴이님도 저도 시험이 성공적으로 끝나면 다 나을것 같아요..! 아무튼 저는 그래서 홍삼이랑 건강보조식품 같은거 매일 꼬꼭 챙겨먹어요
0
0
날씬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도 운동없이 하다보면 몸이 상하죠 장기전을 할꺼면 규칙적인 운동필수 고3들보면 애들 자주 아파요
0
0
괴로운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겔춫
0
0
조용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ahahahahahahahahahahaha
0
0
부지런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많이드시고 낮에 산책하면서 햇볕보세요
0
0
바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조언 감사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원가서 진단받아보시고 힘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