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 관련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6.22. 19:41
- 576
제가 이번 학기에 3학점 수업을 수강 취소 했고,
개인적 사정때문에 여름계절학기도 3학점 수업인데 수강 취소해야합니다 ㅠㅠ
그럼 2학기에 수강가능 학점이 15학점밖에 되지 않는지요?ㅠㅠㅠ
다음학기에 꼭 18학점이 열려야 하는데 잘몰라서 질문드립니다
1학기+ 계절학기까지 해서 총 수강 취소 학점 6점이면
다음학기에 몇학점이 열리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분 있으면 꼭좀 알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