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수업건물이 516 이라는데...
글쓴이
- 2014.06.22. 20:00
- 1203
학교 지도 찾아보니 건물번호는 514까지밖에 없어요....
도대체 어디서 수업을 하는건가요...ㅜ
도대체 어디서 수업을 하는건가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국제관이용
0
0
야릇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신관이에요
대운동장 위쪽에 신선관이라고 지어졌어요
거기로가심됩니다
대운동장 위쪽에 신선관이라고 지어졌어요
거기로가심됩니다
0
0
머리나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은분취
용궁관 아님?? 그 경암뒤쪽에지어진데 말하는거죠
0
0
행복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뱀고사리
아 용궁관인가요..헷갈리네요ㅜㅜㅜ
0
0
머리나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은분취
네 용궁관 맞고요 순버타시면 예술관에 내려서 올라가시는게 빠를거에요
0
0
행복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락관인줄 알았는데 이름이 다 다르넹..
0
0
훈훈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판관아닌가요....?
0
0
적나라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관이었던것같은데...
0
0
우수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ㅜㅜ 그..연도근처에 공사하던 그곳인가보네요??ㅜㅜㅜ다행히 찾아는 갈수있을꺼같아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순버에서 사회대 내리시면 문창회관 뒤로 보이는 새 건물이요~
0
0
난폭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