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하계근로 해보신 적 있거나 하실 분!
글쓴이
- 2014.06.22. 20:19
- 1245
중식은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아니면 해결하실 예정인가요?
구내식당이 있나요 혹시?
구내식당이 있나요 혹시?
권한이 없습니다.
시청안에 식당있어요! 되게 맛있음
0
0
멋진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 어떻게 되시는지 물어봐도 될까요ㅠ 저도 시청 신청했는데 떨어져서요.. 전학기 4.1이었는데..
0
0
상냥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비비추
전 학점은 3 후반대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소득도 1분위인데.. 뭐지..
0
0
상냥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